>152626438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71)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5-14 11:19:34 - 2018-05-15 21:51:00

0 실업희망자◆zb1wG8Cj56 (5891024E+5)

2018-05-14 (모두 수고..) 11:19:3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70): >>1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요즘은 잡담판이 한산해진 거 같아 참 마음에 듭니다.

849 이름 없음 (2224813E+6)

2018-05-15 (FIRE!) 20:42:53

캡틴. 나 지금 무서워. 인과력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는건데.....이건 인간이 가져도 될 힘이 아니야...이건 아니야.

850 실업희망자◆zb1wG8Cj56 (2722311E+6)

2018-05-15 (FIRE!) 20:43:09

>>844 영감님도.

851 이름 없음 (2224813E+6)

2018-05-15 (FIRE!) 20:43:20

>>845 역량부족 아닐까.

852 이름 없음 (6640553E+6)

2018-05-15 (FIRE!) 20:43:25

>>847 빼오는거기만 하는거니까 되지 않을까? 모모코 스텔스 빌리고 랭크업시킨다음에 그런 방법도 있는데

853 실업희망자◆zb1wG8Cj56 (2722311E+6)

2018-05-15 (FIRE!) 20:43:27

>>849 그게 인과력입니다. 힘내세요.

854 이름 없음 (1946038E+6)

2018-05-15 (FIRE!) 20:43:47

>>849

캡틴이 계속해서 이 힘을 가지고 싶지 않단 이유.

855 이름 없음 (6640553E+6)

2018-05-15 (FIRE!) 20:44:02

그정도 역량이면 되지 않을까?

856 이름 없음 (6308741E+6)

2018-05-15 (FIRE!) 20:44:24

본디 있을 수 없는 원인을 만들고. 결과를 만들고.

원래 할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일을 할 수 있게 만들고...

857 이름 없음 (1946038E+6)

2018-05-15 (FIRE!) 20:44:45

간단하게 말해서 지금 A2는 본격적으로 사람에 대해 간섭할 수 있단 거네에.

858 이름 없음 (2133772E+6)

2018-05-15 (FIRE!) 20:45:05

하지만 누구나 탐내기도하는게 저런 전능한 신의 힘이지.

859 이름 없음 (6640553E+6)

2018-05-15 (FIRE!) 20:45:16

스텔스a정도면 슈텐이 탐지 가능 어빌리티 없는한 찾기 무진장 힘들텐데.... 아 그런데 판정이 또 인트라서 안되려나.......

860 이름 없음 (2224813E+6)

2018-05-15 (FIRE!) 20:45:33

이제라면 말할 수 있다. 나도 인과력 필요없어! 이건 인간이 가지면 안되는 힘이야! 아니 인간만이 아니라 필멸자 자체에게 과분한 힘이야!!!

861 이름 없음 (3373772E+6)

2018-05-15 (FIRE!) 20:45:43

@흐음. 그렇다면 인과력으로 플레이어들이 자발적으로 카드를 주게 하는건 가능할까요?

862 이름 없음 (6640553E+6)

2018-05-15 (FIRE!) 20:45:57

보스들 인트 보니까 장난아니게 높던데......

863 실업희망자◆zb1wG8Cj56 (2722311E+6)

2018-05-15 (FIRE!) 20:46:00

>>857 간섭 자체는 A1이면 충분했습니다. 설정 상으로는.

그게 여태까지 안 됐던 건 제가 너무 꽉 조인 것 때문이었는데 A2를 기준으로 확 풀어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조건도 '역량'이 되면 된다고 해 드리는 것.

864 실업희망자◆zb1wG8Cj56 (2722311E+6)

2018-05-15 (FIRE!) 20:46:22

>>861 가능합니다. 성향이 못 따라가지만요.

865 이름 없음 (3373772E+6)

2018-05-15 (FIRE!) 20:46:38

왠만한건 다 되는구나.

866 이름 없음 (6308741E+6)

2018-05-15 (FIRE!) 20:47:15

가령 로또에 당첨되고 싶다 그러면... 그 방법론도 문제지.

'당첨 번호가 공개된 날로 시간이동을 했다가 돌아와서 로또를 산다.'

이걸 이루려면 못해도 A랭크 n단계의 인과력이 필요하겠지. 뭐 고랭크 시공간 어빌이 있으면 좀더 쉬울 테지만.

'로또에 당첨된 사람에게서 복권종이를 빼앗는다'는?

글쎄, B랭 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 싶은데

867 실업희망자◆zb1wG8Cj56 (2722311E+6)

2018-05-15 (FIRE!) 20:47:28

흥미가 돋았다. 이따가 안 귀찮아지면 연재 합니다.

자기 욕망에 충실한 전대 인과력의 소유자 이야기.

868 이름 없음 (3373772E+6)

2018-05-15 (FIRE!) 20:47:45

>>867 !~!!!!!

869 이름 없음 (6640553E+6)

2018-05-15 (FIRE!) 20:47:47

ㄷㄷㄷ

870 이름 없음 (2224813E+6)

2018-05-15 (FIRE!) 20:47:49

사람을 썩게 만들어 인과력은...인과력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그걸 쓰는 인간의 그릇이 못 담아서 썩어 문드러지는거여...

871 실업희망자◆zb1wG8Cj56 (2722311E+6)

2018-05-15 (FIRE!) 20:47:53

>>866 이제 참치들이 좀 인과력을 이해하기 시작하네.

872 이름 없음 (2133772E+6)

2018-05-15 (FIRE!) 20:47:56

지금이라면 상대를 부상을 입은 상태로 만들어놓고 전투를 시작하는 것도 가능하겠지.

873 이름 없음 (1946038E+6)

2018-05-15 (FIRE!) 20:48:46

드디어 컴퓨터 의자에 앉았다

>>867

뭐… 라고…!

874 이름 없음 (3373772E+6)

2018-05-15 (FIRE!) 20:48:52

@야라나이오 쪽에서 우리 동료를, 우리 쪽에서 야라나이오의 동료에 간섭하는건 불가능할까요?

875 이름 없음 (279367E+68)

2018-05-15 (FIRE!) 20:49:08

뭐가 되는지는 감이 잡히는데 뭐가 안되는지를 모르겠다.

876 이름 없음 (2224813E+6)

2018-05-15 (FIRE!) 20:49:16

>>866 방법에 따라서 난이도가 확 달라지는거군....결과는 같은데 말야;::

877 이름 없음 (1946038E+6)

2018-05-15 (FIRE!) 20:50:03

그리고 한 가지 재밌는 얘기가 떠올랐는데.

인과력이 이 이세계 데스게임의 DLC가 아니고 어쩌면 주최 측의 권한을 미리보기로 맛보여주는 데모판인 거 아냐?

878 이름 없음 (2133772E+6)

2018-05-15 (FIRE!) 20:50:15

>>874 인과력의 소유자는 인과력이 사용되었다는 걸 알수 있고,
당연히 상대쪽도 인과력을 사용해서 간섭을 인터셉트할 수 있겠지.

스톡이 남아있다면.

879 실업희망자◆zb1wG8Cj56 (2722311E+6)

2018-05-15 (FIRE!) 20:50:18

>>874 서로가 서로의 인과력을 차단할 수 있으니 별 의미는 없겠네요.

가능은 합니다. 동료는 동료일 뿐이지, 소유자 본인은 아니거든요.

880 실업희망자◆zb1wG8Cj56 (2722311E+6)

2018-05-15 (FIRE!) 20:50:43

인과력의 무게를 알라!!!(아무 말

881 실업희망자◆zb1wG8Cj56 (2722311E+6)

2018-05-15 (FIRE!) 20:50:57

인과력의 무게 추

882 이름 없음 (2133772E+6)

2018-05-15 (FIRE!) 20:51:03

사상간섭(소근)

883 이름 없음 (279367E+68)

2018-05-15 (FIRE!) 20:51:21

생각한건데.

키린전같은 보스전에서

A2면 "키린은 원래 C랭크 보스다." 정도로 현실개변 하면 그 정도로 약하게 해서 낙승하는게 아닐까

884 이름 없음 (2224813E+6)

2018-05-15 (FIRE!) 20:51:32

캡틴이 이래서 인과력이 싫다고 한거였군요. 단순히 사건사고에 휘말리는건 부수적에 불과한거였어...

885 이름 없음 (5190498E+6)

2018-05-15 (FIRE!) 20:52:04

당신이기에 망정이지. 왠만한 학생이라면 뽕맛에 취한다 캬- 해도 이상하지 않은 힘

886 이름 없음 (6640553E+6)

2018-05-15 (FIRE!) 20:52:04

>>883 캡틴이 허락해준다면 가능하겠지 뭐 그때는 a2도 아니였지만

887 이름 없음 (1946038E+6)

2018-05-15 (FIRE!) 20:52:20

지금 가장 중요한 건 인과력의 사용처를 알아도 다른 참치들을 생각해서라도 함부로 쓰기가 어렵단 거네에

888 이름 없음 (5190498E+6)

2018-05-15 (FIRE!) 20:52:47

점점 자기자신을 잃어버리게 만드네.

889 이름 없음 (2224813E+6)

2018-05-15 (FIRE!) 20:52:52

>>885 참치는 인과력이 생겼다면 어떨거 같아?

890 실업희망자◆zb1wG8Cj56 (2722311E+6)

2018-05-15 (FIRE!) 20:53:07

>>882 블레이블루 아니야

그보다 블레이블루는 잘 몰라...

891 실업희망자◆zb1wG8Cj56 (2722311E+6)

2018-05-15 (FIRE!) 20:53:30

난 갖기 싫지만 굳이 갖게 된다면 1컷 타락할 자신이 있다

892 이름 없음 (1946038E+6)

2018-05-15 (FIRE!) 20:53:33

길티기어 츄라이 (뜬금)

893 이름 없음 (5190498E+6)

2018-05-15 (FIRE!) 20:53:34

>>889 글쎄..... 흠.....

894 이름 없음 (6308741E+6)

2018-05-15 (FIRE!) 20:53:41

데스노트 활용법과도 비슷한 면이 있지 않을까. 내가 데스노트를 정독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어서 정확히는 모르는데, 상대를 직접 죽일 수 없다(너 뒤지라고 이름을 직접 쓴다거나)는 제한이 걸린 경우에...

1. '핀포인트로 대상을 가리키는 건 아니지만 죽이고 싶은 대상이 포함되는 아주 작은 규모의 그룹'을 지정해, 특정한 행동을 하게 만든다.

2. 아무 관련이 없는 대상을 지정해, 위험성이 따르지만 어쨋거나 직접적인 살인행위가 아닌 행동을 지시한다.

3. 1번과 2번이 시행되는 장소가 동일하다


이러면 1번의 대상은 죽겠지.

895 이름 없음 (2224813E+6)

2018-05-15 (FIRE!) 20:53:55

>>890 세상을 관측해서 자기가 원하는대로 현실을 뜯어고치는거야

896 이름 없음 (279367E+68)

2018-05-15 (FIRE!) 20:54:35

우리학교에 일진회는 없었다.

로 현실개변하면 그냥 전부 일반학생으로 분류되겠지. 아니, 제3세력으로 이름만 바뀌나

897 이름 없음 (2224813E+6)

2018-05-15 (FIRE!) 20:54:43

>>891 캡틴은 누구보다도 진가를 알테니 말이지...

898 이름 없음 (1946038E+6)

2018-05-15 (FIRE!) 20:55:04

>>896

전자 아닐까.

아니면 인과력 사용할 때 그냥 좀 더 자세히 기술하면 되는 거 아냐?

899 이름 없음 (1946038E+6)

2018-05-15 (FIRE!) 20:55:44

인과력은 자세하게 기술하면 기술할 수록 더더욱 사용하기 쉬워진다고 보는데. 그렇지 않아?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