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곤대나이(패시브&액티브) 최상급 카운터기중의 하나. 공격을 받을시 발동. (인트)X(덱스)X(랭크비례)[이하 A]만큼의 데미지를 흘려 무효화한다. 이 데미지는 어떤 피해감소도 적용하지 않은 것으로 계산하며....... 방어로 인한 데미지 판정은 이 효과를 적용한 후 계산한다. 만약 A가 오히려 남는다면, 세가지 중의 하나가 발동한다. 1. 나머지도 무효화. 2, 나머지는 되돌려서 반사피해. 3. 2+기본공격 랭크가 올라갈수록 1이 줄고, 2나 3 이 될 확률이 늘어나며 sp를 소모하여도 늘릴수 있다 또한 동랭크이하의 방어관통, 방어무시 효과를 무효화한다. .
@[카발라 골렘] : 재료를 이용해 골렘을 만들어낸다. 골렘은 입력된 명령을 시행한다. 랭크가 오를수록 마법적 효과를 얻으며 성능이 상승하고, 외형과 성능도 좀더 좋게 가공할수 있다. =Sp와 재료를 소모해서 골렘을 생성한다. 랭크가 높으면 즉석에서 만들수도 있다. 행동횟수를 투자할수록 더 좋은 골렘이 만들어진다.
@칠색의 인형사 - 일곱빛깔 인형을 다룬다. 각 인행은 색에따른 능력을 가지며, 랭크가 높아지면 한 번에 여러색을 가진 인형을 다룰수도 있다. 한번에 다룰 수 있는 인형의 수는 랭크에 비례한다. 빨 - 물리적으로 강한 인형. 주 - 화염, 벼락등 특수능력쪽의 공격이 가능한 인형. 노 - 아군 전체 버프 능력. 초 - 치료능력 파 - 정신 안정 및 각종 디버프 해제. 남 - 탐색 및 은신능력 보 - 방어막을 만드는 능력.
@칠색의 인형사 - 일곱빛깔 인형을 다룬다. 각 인행은 색에 따른 능력을 가지며, 랭크가 높아지면 여러색 동시에 가진 인형을 다룰수도 있다. 한번에 다룰 수 있는 인형의 수는 랭크에 비례한다. 빨강 부여 - 물리적으로 강해진다. 주황 부여 - 화염, 벼락등 특수능력쪽의 공격이 가능해진다. 노랑 부여 - 아군 전체 버프 능력. 초록 부여 - 치료능력 파 - 정신 안정 및 각종 디버프 해제. 남 - 탐색 및 은신능력 보 - 방어막을 만드는 능력.
1. 건곤대나이(패시브&액티브) 최상급 카운터기중의 하나. 공격을 받을시 발동. (인트)X(덱스)X(랭크비례)[이하 A]만큼의 데미지를 흘려 무효화한다. 이 데미지는 어떤 피해감소도 적용하지 않은 것으로 계산하며....... 방어로 인한 데미지 판정은 이 효과를 적용한 후 계산한다. 만약 A가 오히려 남는다면, 세가지 중의 하나가 발동한다. 1. 나머지도 무효화. 2, 나머지는 되돌려서 반사피해. 3. 2+기본공격 랭크가 올라갈수록 1이 줄고, 2나 3 이 될 확률이 늘어나며 sp를 소모하여도 늘릴수 있다 또한 동랭크이하의 방어관통, 방어무시 효과를 무효화한다. .
2. @무궁의 무련 : 알지?
3. @코드 언노운 : 우리가 생각하는 그것
4. @[카발라 골렘] : 재료를 이용해 골렘을 만들어낸다. 골렘은 입력된 명령을 시행한다. 랭크가 오를수록 마법적 효과를 얻으며 성능이 상승하고, 외형과 성능도 좀더 좋게 가공할수 있다. =Sp와 재료를 소모해서 골렘을 생성한다. 랭크가 높으면 즉석에서 만들수도 있다. 행동횟수를 투자할수록 더 좋은 골렘이 만들어진다.
5. @파쇄(패시브) : 그녀의 공격은 매우 치명적이며 상대의 방어도 무시할수있다. 일반적인 주먹도 물건이든 지역을 파괴할수 있게 돕는다.
6. @황금의 결계(액티브) 황금빛의 결계를 친다. 자신의 CONxN(랭크에 따라 다름)의 방어력을 가지고 있으며 결계의 넓이는 랭크에 따라 넓어진다.
7. @칠색의 인형사 - 일곱빛깔 인형을 다룬다. 각 인행은 색에 따른 능력을 가지며, 랭크가 높아지면 여러색 동시에 가진 인형을 다룰수도 있다. 한번에 다룰 수 있는 인형의 수는 랭크에 비례한다. 빨강 부여 - 물리적으로 강해진다. 주황 부여 - 화염, 벼락등 특수능력쪽의 공격이 가능해진다. 노랑 부여 - 아군 전체 버프 능력. 초록 부여 - 치료능력 파 - 정신 안정 및 각종 디버프 해제. 남 - 탐색 및 은신능력 보 - 방어막을 만드는 능력.
8. 파이어 볼 (액티브) : 불덩이를 날린다. 간단하쥬?
9. @마녀의 인형극(액티브) : 인형들을 조종하는 정도의 능력. 인형에따라 쓰이는 효과가 다르다
예 :
[봉래인형] : CON% 만큼의 체력을 가진 인형을 소환해 대신 맞는다.
[상해인형] : INT% 만큼의 데미지를 주는 인형을 소환한다.
[오를레앙] : DEX%만큼의 회피율을 올려주는 인형을 소환한다.
[네덜란드] : STR% 만큼의 무기데미지를 보조해주는 인형을 소환해 동료를 보조한다.
C .dice 1 9. = 8 C .dice 1 8. = 4 D .dice 1 7. = 5
>>722 재수정.. @칠색의 인형사 - 인형에 색을 부여해서 일곱빛깔 인형을 다룬다. C랭크부터 동시에 2종류 이상의 인형을 다룰 수 있다. 각 인행은 색에 따른 능력을 가지며, 랭크가 높아지면 여러색을 가진 인형을 다룰수도 있다. 한번에 다룰 수 있는 인형의 수는 랭크에 비례한다. 빨강 부여 - 물리적으로 강해진다. 주황 부여 - 화염, 벼락등 특수능력쪽의 공격이 가능해진다. 노랑 부여 - 아군 전체 버프 능력. 초록 부여 - 치료능력 파랑 부여 - 정신 안정 및 각종 디버프 해제. 남색 부여 - 탐색 및 은신능력 보라 부여 - 방어막을 만드는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