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333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7112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649873/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90538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0734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2563535/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새 대기실 파면서 어장 어떻게 파는지 몇 초 헤맸다. 진짜로.
〔금강불괴 (패시브 / D랭크)〕: 자기 자신의 몸을 강하게 만드는 어빌리티.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 2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능력치 증가로 인한 HP, SP 상승 없음). 〔전투의 소양 (패시브 / C랭크)〕: 몸에 자연스레 스며들어 있는 전투의 소양. 달리 말하자면 전투의 자질이기도 하다. = 전투 시 STR,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 50% 상승(능력치 증가로 인한 HP 상승 없음). = 한 전투 당 한 번 회피 실패시 성공으로 취급한다.
〔영웅의 증표 (패시브 / B랭크)〕: 무궁의 무련만을 위해 만들어진 어빌리티. 본디 이름이 없었으나 영웅이 되기 위한 결의로서 이름이 지어졌다. = 어빌리티 랭크가 상승할수록 효과가 추가 된다. = E랭크: STR 보정이 들어가는 냉병기 사용 시 무기에 걸린 페널티 면제. = D랭크: 전투 시 명중+5, 회피+5. = C랭크: 기본 공격력+50, 기본 방어력+50. = B랭크: 전투 시 펌블 판정 없음(판정 주사위가 1이 나와도 펌블이 아닌 1로 판정).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 츠쿠모가미: 아케미 호무라.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턴 소비 없이 인벤토리 링에 존재하는 물품의 즉시 사용 가능, 장비의 즉시 착용 및 교체 가능. = '어빌리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어빌리티: 없음. ※ 자신 혹은 호감도: 중 이상의 플레이어의 어빌리티 등록 가능. 슬롯 하나 당 1회에 한해 발동, C랭크 이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 '커뮤니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커뮤니티: 없음. ※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호감도: 중 이상인 사람들을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이후 각각의 슬롯으로 '인연확장'이나 '인연집중' 중 하나를 발동. ※ 인연확장: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그 대상이나 다른 대상의 능력 기본치 상승. 복수 사용 가능. - 대상의 어느 능력 기본치를 얼마나 올리는지는 사용자가 정하며 올려지는 다른 대상이 꼭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되어 있을 필요는 없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 인연집중: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사용자의 능력 기본치를 올린다. 복수 사용 가능. - 호감도 1당 원하는 능력 기본치 1을 올릴 수 있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 수납 아이템: 간이 소독약, 나침반, 서바이벌 캠핑 세트, 소방용 도끼, 이스테의 노래, 중급 횃불(잔여 사용 횟수 2회) 수납 중.
1. 어빌리티: 영웅의 증표 수정. B랭크 효과에 '한 전투 2회 사용 가능.' 추가. 2. 아이템: 인벤토리 링 수정. 어빌리티 슬롯 항목에 'C랭크 이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제한 추가.
내가 언젠가 이스터의 노래로 '무한한 운명의 도전자'를 얻게 된다. 무한한 운명의 도전자[Unlimited Fate Challenger] 사용 시 이스터의 노래의 시공간마법과 '나'의 인과력을 이용한 고유결계를 펼친다. 그 결계의 내부는 지금까지 인과력으로 운명에 맞서 싸운 자들의 잔재들이 무구들로 형상화되 대지에 꽂아져 있다. 심상 세계의 현현이기에 풍경은 지금 '나'의 성향에 따라 달라지며 기본적으로 끝을 알 수 없는 넓은 언덕은 항상 존재한다. (자세한 능력은 캡틴이 밸런스를 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I am the bone of our fate. (나는 운명의 골자이다.) 몸은 운명으로 되어 있다.
result is my body, and cause is my blood. (결과은 나의 몸이며, 원인은 나의 피.) 피는 결과이며 마음은 원인.
We have created over a thousand bond. (우리는 수많은 인연을 만들어 왔다.) 수많은 인과을 넘어서도 패배.
Unable to gain. (얻을 수 없었으며,) 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Nor able to loss. (잃음 또한 성립될 수 없는 채.) 단 한 번의 승리도 없이.
Withstood pain to create miracle. waiting for one's arrival (기적를 만들기 위한 고통을 견디며, 누군가가 오기만을 기다린다) 모든 사용자는 여기에 인과의 언덕에서 자신을 두드린다.
I have no regrets. This is the only path. (내게 후회는 없다. 이것이 유일한 길일지니.) 그렇다면, 우리의 발버둥에 이유는 필요치 않으니.
Our whole life was, "unlimited fate challenger". (우리의 모든 생애는 무한한 운명의 도전자였다.) 이 몸은 무한한 인과로 되어 있다.
내가 언젠가 이스터의 노래로 '무한한 운명의 도전자'를 얻게 된다. 무한한 운명의 도전자[Unlimited Fate Challenger] 사용 시 이스터의 노래의 시공간마법과 '나'의 인과력을 이용한 고유결계를 펼친다. 심상 세계의 현현이기에 풍경은 지금 '나'의 성향에 따라 달라지며 기본적으로 끝을 알 수 없는 넓은 언덕은 항상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