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40349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08 18:24:44 - 2018-01-09 22:15:14

0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3318E+5)

2018-01-08 (모두 수고..) 18:24:4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나 없다고 새로운 대피소를 세워 거기로 가 있던 걸 봤을 때는 놀랐습니다. 아니, 그보다 좀 많이 무서웠다.(...)

454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25:19

>>453 기타 분류의 장신구들

455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25:31

아니면 마도서

456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25:57

미치겠군. 사건의 발단은 카르나 관련 내건 나인거 같은데 정작 나는 초반에 바샤비 샤크티는 입에 뻥긋도 안했어..! 왜 이렇게 리스크를 감수 안하고는 못사는건데..!?

457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26:35

진짜 이러다가 우리 반죽음 당하면서 죽창을 쏘아낸다까지 나올거같다

458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27:29

>>457 이미 내가 >>450에서 만들었...

459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27:54

>>456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다 하하ㅏ하핳하

460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28:33

>>458 그정도도 아니라 아예 HP 1이 되는대신 같은거

461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29:06

아니 근데 너희들 진짜 저거 넣을꺼야?

..정말로?(눈물)

462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29:41

>>460 어 그거 >>450..... 난 거기에 +로 한 팔까지 희생했....

463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30:43

>>461 죽창을 원하긴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저 정도까진 아니....

464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31:07

>>1000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바사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기본적인 대가는 아론다이트지만 갑주와 자신의 팔을 비롯한 대가를 더 동원할수있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확정적으로 상대의 방어를 무시한다.
위력은 원래 공격의 배수(캡틴이 패널티를 보고 결정)로 한다.
사용 한 대가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손실된 신체는 하루가 지나야 하지만 HP,SP는 힐링팩터로 회복할 수 있다.)

465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31:18

466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32:43

일단 내가 원하는 루트를 싸그리 다 긁어모아봤다. 수정도 해야할거같은데 귀찮으니 내일해야지 염치없지만 이거에 대해서 의견좀 부탁할게

우리 강화 루트 >>1000 이면 유스티티아 강화 -> >>1000 이면 유스티티아 유니크화(3/3) -> >>1000이면 하렘왕오라의 효과가 정령에게도 적용 -> >>1000 이면 하렘왕오라와 정령의가호가 결합된다 -> 신어빌리티 1000

이자요이 강화 루트 >>1000 이면 이자요이 코드 언노운 개방 -> >>1000 이면 이자요이의 적수공권이 박투지왕으로 진화 -> >>1000 이면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을 획득

(제작루트는 미코토의 전기능력이 밝혀지는 리스크를 감수해야함)
제작루트:마리아 공방 A랭크 조건 따기, 강화 -> 미코토 전격조작 A랭크 조건 따기, 강화 -> 전자기학전공 10렙 찍기
ㄴ레일건 제작: 마리아와 미코토가 같이 발전기, 배터리 개발 -> 포탑형 레일건 제작, 배터리 장착 -> 방어용으로 어딘가에 거치
ㄴ코일건 제작: 마리아와 미코토가 코일건을 개발 -> 코일건에 맞는 건전지 제작 -> 총탄 설계 -> 선보인후 총탄 제작 의뢰 ->마리아는 코일건을 계속해서 제작

[박투지왕]
적수공권보다 효율이 크게 나아지며 
맨손뿐만 아니라 글러브,장갑,건틀렛과 같은 손에끼고 싸우는 무기여도 효과를 받는다.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효과: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시 하루동안 int가 감소하지만 3턴동안 무기의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한다. 공격력과 명중률은 중첩되지만 int 감소는 중첩되지 않는다.

467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33:11

큰일이다 이 곳의 흐름이 누가누가 더 리스크를 크게하나(몸을 깍아내나)를 승부하는듯한 흐름이 되가고 있다...

468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34:21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 현재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모든 아이템, 인과력 스톡(수치 조정 가능), 자신의 팔 다리 전부, sp 잔량 전부, hp 1을 제외하곤 전부, 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 무기, 아이템, 팔은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좋아 좋아. 계속 강화해보자고.

469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34:54

골드 러시 효과를 잘 모르겠는데. 잠시 설명좀. 다이스 룰리는게 횟수 제한이 어떻게 돼? int 감소 중첩 이야기 나오는거 보니 여러번 쓸 수 있는건 알겠지만..

470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35:03

저걸 캡틴이 받아주는지는 둘째치고
사전에 캡틴이랑 상담해서 리스크에 비례한 리턴이 어느 정도인지 정도는 확인하자고

지금 이대로는 그냥 리스크가 메인이잖아.

471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35:23

적당히 리스크도 없지만 최적의 이득을 볼수있는루트를 만들어옴. 박투지왕 진화시켜주고 골드러시 증정하면 호감도도 오르겠고
제작루트도 탄다면 레일건이야 겁나쎈에 아니면 들지도 못할테니 어딘가 박고 대포처럼 사용하겠고 코일건 보급하면 팩션 호감도 오르겠고

472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35:37

>>468

473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35:48

>>469 매턴마다

474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36:48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바사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 현재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모든 아이템, 인과력 스톡(수치 조정 가능), 자신의 팔 다리 전부, sp 잔량 전부, hp 1을 제외하곤 전부, 그리고 소지하고 있는 어빌리티 전부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 무기, 아이템, 어빌리티 팔은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좋아 좋아 좋아. 계속 계속 강화해보자고!

475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37:22

>>474 그거 끝나면 아무것도 못하는데 그냥 스텟도 전부 갈아버려라

476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37:30

(헛웃음)

477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38:00

>>475 좋은 아이디어야! 최강의 죽창을 만들고 잇다고!

478 실업희망자◆zb1wG8Cj56 (0714344E+5)

2018-01-09 (FIRE!) 00:38:05

>>474 헛짓거리 하지 말고 거기까지만 해라.

479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38:28

아.... 옙

480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39:44

결국 내의견이 또한번 뭍혔다 눈물

481 이름 없음 (6536186E+5)

2018-01-09 (FIRE!) 00:39:48

ㅋㅋㅋㅋ

482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39:54

>>466
흠. 나쁘지 않은거 같긴한데. 장비로 어느정도 딜을 커버한다고 해도 이자요이는 원래 우리랑 다르게 1턴에 1번 움직이잖아? 그러니까 골드러시가 3T간 유지된다 해도 사실상 2T 동안에 뿐이라는게 아쉽긴 하네. 중첩을 노릴리고 해도 그럼 중첩 기간은 1턴 뿐이고. 얼마나 상승할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아쉽달까.

483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40:23

>>482 박투지왕에 2턴 활동을 붙이면 문제없다.

484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40:27

난 하지 말라고 분명 말렸다.

485 이름 없음 (6536186E+5)

2018-01-09 (FIRE!) 00:40:36

그래도 패널티가 있는 능력은 강력할테니

486 실업희망자◆zb1wG8Cj56 (0714344E+5)

2018-01-09 (FIRE!) 00:40:44

뭔가 굉장히 이상한 방향으로 가열이 되고 있는데 그냥 즐기자, 놀자 정도면 상관이 없습니다. 어차피 설정 싸움이나 만약에는 누구나 하는 거니까.

그렇지만 이게 슬슬 주변 사람들이 불쾌해 하는 기색이 보이거나 그만하라는 말이 나오는데도 가열이 되면 상관이 없는 게 아닙니다.

내가 말이 심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텐데 난 어장주고 판을 관리하는 사람으로서 하지 말라고 할 때는 확실히 말해야 합니다. 그래서 일부러 험하게 말하는 거고.

노는 건 좋지만 적당히 합시다.

487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40:57

>>483 무궁의 무련. 손 버전이란거구나? 그럼 좋아지겠네.

488 실업희망자◆zb1wG8Cj56 (0714344E+5)

2018-01-09 (FIRE!) 00:42:01

>>366 상황 봐야겠습니다만 아마 가능할 걸.

>>376 노 코멘트.

489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43:30

>>480 천천히 읽느라 대답이 느려졌어.. 안묻혔어 걱정마! 난 확실히 보고 있었으니..

490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44:28

>>466 박투지왕에 한 가지 문제점이 있다. 어빌리티 개변은 한 번에 하나의 효과만 추가하거나 개조할 수 있다.

491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44:31

사실 코드 언노운을 개조하고 싶었지만 A랭크 어빌리티라 잠재력 개방만 가능할테니까

492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45:48

하지만 아이템으로 맨손제한 해제할 수 있다는 이야기 캡틴이 했으니까 헤드폰 하나 쥐어주자고.
그리고 바사비 샤크티 원작에서도 이자요이가 쓴 적 있던데

493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46:24

어.... 죄송합니다. 티가렉스도 키린도 도로테아도 한방에 잡을 수 있는 크고 아름다운 죽창을 고안해보고 싶었어(...)

494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46:45

>>493 그짓 해도 한방에 못잡아

495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47:48

>>494 목숨만 빼고 있는거 없는거 다 털어부으면 회피 어빌이라도 있지 않는한 한방이지 않을까(...)

496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48:13

>>494 위에 있는걸 다 때려박고 캡틴이 받아준다는 전제하에 키린정도는 한방일껄

497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48:28

도로테아는 어느정도의 괴물인지 감이 안 잡혀서 모르겠다.

498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49:07

>>492 ...진짜? (텍본으로 4권까지 밖에 못봄)

499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50:23

〔이자요이 전용 고양이귀 헤드폰 (악세사리 / 레어 / 기타)〕: 안쪽에 고양이귀가 내장된 헤드폰.
= 착용시 어빌리티 적수공권의 맨손 제한 해제.
= n%의 확률로 적 방어력의 n%를 무시.

500 이름 없음 (0018273E+5)

2018-01-09 (FIRE!) 00:51:17

@1000에 더해서 인과력 스탯사용으로 호타로 부활 가능한가요?
anchor>1507395878>840
에서 가능하다고 나왔고
형태는 대략 호타로에게 가면을(헤이) 씌워서 호타로라는 존재에 애매함을 부여해서 호타로가 죽은 사건과 호타로가 존재하는것을 공존시키는 형태로.
가능한가요?

501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51:22

>>499 헤드폰 주제에 뭔가 굉장하다.

502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51:58

>>498 아 브라흐마스트라였다. 자세한건 위키 참조

503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52:57

〔이자요이 전용 고양이귀 헤드폰 (악세사리 / 레어 / 기타)〕: 안쪽에 고양이귀가 내장된 헤드폰.
= 착용시 어빌리티 적수공권의 맨손 제한 해제.
= 직감 관련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 때, n%의 확률로 적 방어력의 n%를 무시.

504 실업희망자◆zb1wG8Cj56 (0714344E+5)

2018-01-09 (FIRE!) 00:55:29

>>500 인과력 A랭크 3단계부터 찍고 시작합시다.

그 뒤에도 온갖 조건이 붙을 겁니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