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40349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08 18:24:44 - 2018-01-09 22:15:14

0 실업희망자◆zb1wG8Cj56 (0763318E+5)

2018-01-08 (모두 수고..) 18:24:4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나 없다고 새로운 대피소를 세워 거기로 가 있던 걸 봤을 때는 놀랐습니다. 아니, 그보다 좀 많이 무서웠다.(...)

403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3:51:06

참치들이 무기 자체를 날려버리는건 싫어해보여서 따로 시트를 깍았다

404 이름 없음 (9645377E+6)

2018-01-08 (모두 수고..) 23:51:10

아, 강화라.

405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51:11

무기 수복 가능하고 여분 무기 있으면 고려해 볼만 함.

406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3:51:16

>>1000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바사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407 이름 없음 (974269E+63)

2018-01-08 (모두 수고..) 23:51:27

그리고 바샤비 샤크티는 저 스크롤 2개 끝나고 나중에 넣을려고 지금 만들고 있는 아이템이 있으니 말이야.
무기 파괴는 아니고 수턴간 방어력을 깍는 대가로 공격력을 1턴에 몰아넣는 무기야. 뭐, 우리용은 아니지만.

408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3:51:54

말 그대로 보스전때 피날레 공격!

409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52:05

근데 저거 있어도 잘 안쓸것 같다

410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53:29

예전에 책에서 이런 말을 읽은 적이 있어.
"코끼리를 떠올리지 않으려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코끼리다"

리스크가 크다는 걸 의식하게 되면 존재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그걸 쓰려고 하는 참치도 분명 있을거라

411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54:46

뭐 요새 전투는 죄다 리스크가 크니까 다를것도 없나

412 이름 없음 (3116935E+6)

2018-01-08 (모두 수고..) 23:57:17

근데 원작적으로 바사비 샤크티는 갑주를 대가로 얻는 무기 아닌가

413 이름 없음 (125764E+57)

2018-01-08 (모두 수고..) 23:57:55

>>412 그러면 갑주를 하루동안 사용하지 못하게할까?

414 이름 없음 (7902628E+6)

2018-01-09 (FIRE!) 00:00:26

>>413 우리 그거말고 쓸만한 방어구 있나

415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06:13

>>414 리스크가 강해지니 위력이 오른다.

416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06:23

아까 골드러시 관련 참치인데 이번엔 정리도 한번 해봤어

우리 강화 루트 >>1000 이면 유스티티아 강화 -> >>1000 이면 유스티티아 유니크화(3/3) -> >>1000이면 하렘왕오라의 효과가 정령에게도 적용 >>1000 이면 하렘왕오라와 정령의가호가 결합된다 -> 신어빌리티 1000

이자요이 강화 루트 >>1000 이면 이자요이 코드 언노운 개방>>1000 이면 이자요이의 적수공권이 박투지왕으로 진화 -> >>1000 이면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을 획득

{박투지왕}
이자요이의 실전경험으로 어빌리티가 진화한다. 적수공권보다 효율이 크게 나아지며
맨손뿐만 아니라 글러브,장갑,건틀렛과 같은 손에끼고 싸우는 무기여도 효과를 받는다.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효과: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시 하루동안 int가 감소하지만 3턴동안 무기의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한다. 공격력과 명중률은 중첩되지만 int 감소는 중첩되지 않는다.

417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06:29

말 그대로 찌르고 못 죽이면 우리가 죽겠지

418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06:35

근데 >>406 이거 아론다이트 하루 봉인되는것 치곤 약하지 않나.

419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07:48

[아스트라 바샤비 샤크티 레플리카] (무기/레어/한손)를 얻는다.
=인도 전설의 번갯불의 창..의 이름을 딴 복제품, 원본보다 능력이 떨어지지만, 대신 원본에게 없는 장점이 있다.
=명중 +7 데미지 +90 (공격시 Sp를 60까지 소비하여 그 공격에만 소비sp 1.5 만큼 공격력 추가 가능)
=40sp를 소비 적 1체의 머리 위에 뇌염의 창을 dice 1 5개 생성시켜 떨어트린다.(1개당 현재 공격력의 1/3)
=사용자의 방어력을 임의의 수치분 3T간 떨어트린다. 다음 공격 명중시까지 공격력을 소비 수치 × 4만큼 상승
이 때의 이 공격에 회피 및 공격 무효계의 특수 능력은 간섭할 수 없으며 명중시 상대 방어력을 급감 시킨다.

다들 왠지 바샤비 샤크티 이야기가 나와서 꺼낸거지만 원래 스크롤 다 끝나고 나서 이거 좀더 깍아서 넣을 생각이였어.

420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09:11

>>419 그래서 그걸 누가 쓰지?

421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09:13

>>418 당연히 캡틴이 패널티만큼의 위력을 부여해주실꺼라고 생각해서 따로 안 넣었어

422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09:26

그러니까 애꿎은 아론다이트 그만 부셔 이 참치들아(...)

423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09:55

>>422 하루동안 못 사용하고 복구되는거니까 문제없음!

424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10:10

그러니까 애꿎은 아론다이트 그만 부셔 이 참치들아(...)

425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10:29

참치들 잠깐 궁금한게 있는데 마리아와 미코토 하루 행동횟수가 몇번이었지?

426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0:36

꼭 '부순다'고 설정할 필요 있어?
그냥 기능 정지로는 안되는거야?

427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10:45

>>425 마리아는 두번 미코토는 한번아니야?

428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1:39

>>425 한 타임에 >>427 하루 기준이면 따로 계산하시고

429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12:22

>>1000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바사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진짜로 이거 사용하고 못 죽이면 우리가 죽는 버전

430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12:37

대신 위력 자체는 끝내주게 나온다.

431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13:09

>>420 후보 1번은 사실 앨리스. 소환 타입이면 방어력이 사실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하지만 대신 그만큼 원래 방어력이 낮을테니 기대 데미지도 줄어들겠지. (앨리스(본체)의 방어력을 떨어트리고 재비워키가 창들고 공격)
후보 2번은 배분 끝나고 결정할 생각이었어.

고로 완전히 정하진 않았어. 그러니 스크롤 먼저 넣을려 한거지..(..)

432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3:21

애시당초 투창은 무기가 창인 사람이 써야 하는거 아닐까. 컨셉이 이상해지잖아.(<-헤파이스토스의 불꽃 넣어서 나오아 갈아버린 참치)

433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3:52

>>429 그거 죽창이라기보다는 최후의 발악이라는 용도잖아.

434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14:13

내가 괜히 카르나 관련으로 스크롤 꺼냈더니 왠 참치들이 애꿎은 아론다이트를 부술려든다..

435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14:33

>>433 팽팽한 싸움에서 한방에 상대를 끝장낼 무기가 있다는 것 자체가 중요한거야

436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4:43

>>431 한대 정도는 버텨야지. 가드 펌블떠서 실패할수도 있어

437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6:50

>>435 적들이 다 보스 몬스터라 HP통이 엄청 커서 차근차근 피를 깎아내지 않는 이상 한방엔 안죽을 것 같은데.
만약 우리쪽이 죽기 직전이라 해도 우린 힐링팩터 가지고 있으니 보스 몬스터가 HP 깎이는 동안 HP 회복할거고

438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7:45

사실 1000이야 갖고 싶고 넣고 싶으면 넣는 거지만

439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17:59

아론다이트에 바샤비 샤크티는 진짜 그만둬. 득보다 실이 크다. 게다가 저거 잘보면 패널티분의 데미지 추가나 그런것도 없잖아.. 원본 카르나도 일단 쓰고 나면 무기는 남아..!

440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19:00

그러고보니 생각난건데 어빌이나 장비에 턴마다 상대의 hp n% 깎는 능력 넣어볼까?

441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9:17

앨리스가 하루한번 쓸 수 있는 주문 갖고있지 않아?

442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19:50

>>440 그거 안해줄걸. 예전에 적에게 입는 대미지 n%제한 잘린적 있고

443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19:55

>>1000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바사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확정적으로 상대의 방어를 무시한다.
위력은 원래 공격의 배수(캡틴이 패널티를 보고 결정)로 한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444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21:38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유니크화시 바샤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 다른 손에 든 무기와, 인과력 스톡(수치 조정 가능)을 전부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 무기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죽창이다! 햣하!

445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21:51

>>440 유스티티아 강화 아이디어 ㄱㅅ

446 이름 없음 (8871832E+5)

2018-01-09 (FIRE!) 00:22:14

아 안되는군

447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22:18

>>444 나를 능가하는 죽창맨이다!

448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22:53

>>444 이래선 그냥 에누마 엘리쉬(FGO엘키두)이 아닌가. 가지고 있는 모든걸 한번에 쏘는건가.

그러다가 끝난줄 알았는데 후속으로 추가 몹 나오면 어쩔려고.

449 이름 없음 (3425728E+6)

2018-01-09 (FIRE!) 00:23:54

>>444 그거 이미 메구밍 아니야?!

450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24:20

이 글이 1000이라면 아론다이트에 유니크화시 바샤비 샤크티가 추가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 다른 손에 든 무기와, 인과력 스톡(수치 조정 가능), 자신의 한 팔, sp 잔량 전부, hp 1을 제외하곤 전부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 무기, 팔은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좀 더 추가해봤다. 이 정도면 진짜 키린도 한방에 죽일 것 같은데.

451 이름 없음 (0195071E+5)

2018-01-09 (FIRE!) 00:24:38

>>450 ??????

452 이름 없음 (3807887E+6)

2018-01-09 (FIRE!) 00:24:40

>>450 ..라의 익신룡?

453 이름 없음 (0556407E+6)

2018-01-09 (FIRE!) 00:24:54

후후후후후 더 추가할 건 없나?! 메구밍이 되주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