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나 없다고 새로운 대피소를 세워 거기로 가 있던 걸 봤을 때는 놀랐습니다. 아니, 그보다 좀 많이 무서웠다.(...)
우리 강화 루트 >>1000 이면 유스티티아 강화 -> >>1000 이면 유스티티아 유니크화(3/3) -> >>1000이면 하렘왕오라의 효과가 정령에게도 적용 >>1000 이면 하렘왕오라와 정령의가호가 결합된다 -> 신어빌리티 1000
이자요이 강화 루트 >>1000 이면 이자요이 코드 언노운 개방>>1000 이면 이자요이의 적수공권이 박투지왕으로 진화 -> >>1000 이면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을 획득
{박투지왕} 이자요이의 실전경험으로 어빌리티가 진화한다. 적수공권보다 효율이 크게 나아지며 맨손뿐만 아니라 글러브,장갑,건틀렛과 같은 손에끼고 싸우는 무기여도 효과를 받는다.
골드러시(무기/레어/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효과: 다이스를 굴려 n이상일시 하루동안 int가 감소하지만 3턴동안 무기의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한다. 공격력과 명중률은 중첩되지만 int 감소는 중첩되지 않는다.
[아스트라 바샤비 샤크티 레플리카] (무기/레어/한손)를 얻는다. =인도 전설의 번갯불의 창..의 이름을 딴 복제품, 원본보다 능력이 떨어지지만, 대신 원본에게 없는 장점이 있다. =명중 +7 데미지 +90 (공격시 Sp를 60까지 소비하여 그 공격에만 소비sp 1.5 만큼 공격력 추가 가능) =40sp를 소비 적 1체의 머리 위에 뇌염의 창을 dice 1 5개 생성시켜 떨어트린다.(1개당 현재 공격력의 1/3) =사용자의 방어력을 임의의 수치분 3T간 떨어트린다. 다음 공격 명중시까지 공격력을 소비 수치 × 4만큼 상승 이 때의 이 공격에 회피 및 공격 무효계의 특수 능력은 간섭할 수 없으며 명중시 상대 방어력을 급감 시킨다.
다들 왠지 바샤비 샤크티 이야기가 나와서 꺼낸거지만 원래 스크롤 다 끝나고 나서 이거 좀더 깍아서 넣을 생각이였어.
>>420 후보 1번은 사실 앨리스. 소환 타입이면 방어력이 사실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하지만 대신 그만큼 원래 방어력이 낮을테니 기대 데미지도 줄어들겠지. (앨리스(본체)의 방어력을 떨어트리고 재비워키가 창들고 공격) 후보 2번은 배분 끝나고 결정할 생각이었어.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확정적으로 상대의 방어를 무시한다. 위력은 원래 공격의 배수(캡틴이 패널티를 보고 결정)로 한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
하루에 한번 아론다이트와 갑주, 다른 손에 든 무기와, 인과력 스톡(수치 조정 가능), 자신의 한 팔, sp 잔량 전부, hp 1을 제외하곤 전부를 번갯불의 광창으로 바꿔서 쏘아낸다. 이 공격은 속성저항을 비롯한 저항과 내성을 무시하며 방어무시공격 속성을 가진다. 사용 후 아론다이트와 갑주, 무기, 팔은는 하루가 지나야 복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