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8446875> [AA/소설/다이스]다이스로 하는 용병 스레 입니다 (re) - 19 :: 1001

현탐◆86NioZTehA

2016-03-20 13:07:55 - 2016-03-21 15:49:01

0 현탐◆86NioZTehA (89E+44)

2016-03-20 (내일 월요일) 13:07:55


                 __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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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γ⌒ヽ. |///    " 크툴루는
.       {    γ⌒ヽ   .乂__ノ |///
            乂__ノ         |///    언제나 지켜보고
        ∨                |///
           〉、       、    |//    있을 테니까 "
      __ / /  /   }  |    |/
   /  /  .′  {   /   ∧   !
.   /  〃ゝ-ヘ._ノ|   .{   厶斗'⌒iヽ
  ´\ /    ∧ 乂_ノゝ-’      く    이 말은 내 용기
    V⌒ヽイ/  ヽ         /`T´
         ′    ̄ ̄ ̄ ̄    |/
           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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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厶-─ミ.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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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병스레, [AA/소설/다이스] 다이스로 하는 중세의 용병 스레 입니다 1-13 + re

[이전 스레 보는 곳(어카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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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치어장 새 스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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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치 어장 용어]
스레, 주제글, -> 어장, 어선, 어항
레스 -> 답글
스레주or캡틴 -> 어장주
레스주or크루 -> 참치

[사용 다이스]

<dice min=숫자 max=숫자>

563 현탐◆86NioZTehA (70143E+61)

2016-03-21 (모두 수고..) 10:40:07



 ̄ ̄ ̄ ̄ ̄ ̄ ̄ ̄ ̄ ̄`
               -─‐-
             /         \
.            ο   ο   |
             | (_人_人_)   ハ
___         ゝ        イ
  |         `Z77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비비가 키소의 무기에 부여한 마법으로 인해서 일어난 구체적인 효과는?

0. 이아, 이아 크툴루 파탄
1. 단순히 유령을 불러모우기 좋아진다
2. 단순히 유령을 불러모우기 좋아진다
3. 음의 기운이 강해져서 유령에게 도움이 됨
4. 음의 기운이 강해져서 유령에게 도움이 됨
5. 저주 받은 무기가 된다
6. 저주 받은 무기가 된다
7. 마검화 진행중
8. 마검화 진행중
9. 아, 이건…

↓ 앵커 다이스 직하

564 이름 없음 (30041E+59)

2016-03-21 (모두 수고..) 10:40:18

<dice min=0 max=9> = 4

565 이름 없음 (65376E+59)

2016-03-21 (모두 수고..) 10:40:55

응 이건 산 자에게 효과만빵이네

566 이름 없음 (32841E+60)

2016-03-21 (모두 수고..) 10:42:00

<dice min=0 max=9> = 1

567 현탐◆86NioZTehA (70143E+61)

2016-03-21 (모두 수고..) 10:42:24




 ̄ ̄ ̄ ̄ ̄ ̄ ̄ ̄ ̄ ̄`
                    i
              ∧    |    이건 다음 턴에는
.           爪/  ーく( |
          -─-     \ ィ    오히려 보너스가 될지도 모르겠다
__     〃´     \  厂
  |   /|         ∨¨ ̄ ̄    물론 다음턴에 또 마물 상대하면
  |   ¨l ο         八 : : : :
  |   乂_)   ο  イ: : : : : : :    의미 없지만
  |      乂_)_ノ=≦ : : : : : : : :

568 이름 없음 (32841E+60)

2016-03-21 (모두 수고..) 10:43:29

그렇게. 제발 마물만 안 걸리게 빌어야 하나.

569 현탐◆86NioZTehA (70143E+61)

2016-03-21 (모두 수고..) 10:44:07


               ______
          ´            `
          /             \
        ′       
          |                     |    아, 그리고 생각해봤지만
          ∩      ∩       |
          ∪      ∪
        {                /へ、    마찬가지로 크툴루 TRPG 플레이 시절
        ≧=-(_从__从__)---==彡     >
          | ̄`T¨ ̄ ̄ ̄|_     V⌒´    시나리오 하나 끝내면
          |  l|       (___     ゚,
        ム_.||____.|       |    뭔가 능력치 상승 보너스라도 줬는데 말이지.
        |           Y⌒ヽ     |
          乂__、______.乂_ノ____ノ

570 이름 없음 (32841E+60)

2016-03-21 (모두 수고..) 10:44:30

경우에 따라 상승이 있으니 괜찮지 않을까?

너무 강해져서 이지 플레이도 재미 없어.

571 이름 없음 (32841E+60)

2016-03-21 (모두 수고..) 10:44:54

시작부터 주인공이 치트면 진짜 문제라고.............(눈물)

572 이름 없음 (65376E+59)

2016-03-21 (모두 수고..) 10:45:26

성공부터해야지.....

573 이름 없음 (30041E+59)

2016-03-21 (모두 수고..) 10:45:31

>>570 이지 플레이...(펌블을 힐끔 본다)

574 현탐◆86NioZTehA (70143E+61)

2016-03-21 (모두 수고..) 10:45:33



      / ̄`ヽ
      ./      i
     {.   ┃┃!    물론 CoC 이니까 탐색자가
     ∧     ヽ
    ./ ゝ  (_)_)_)ノ⌒i    시나리오 4,5개를 넘게 살아 있는
   /  / ` ̄ヽ.  ノ
   V´.l/    i ̄´    잘 없기도 했고. 여긴 숏 에피소드제 같은 느낌이니.
      {   i   |_
     .〉ー’、   )    뭐, 하여간 무슨 말을 하고 싶냐면
      ゝ __) ̄

575 현탐◆86NioZTehA (70143E+61)

2016-03-21 (모두 수고..) 10:46:53



        / ̄ `ヽ
        ./      ヽ
.        .′      i
       i           }
       |        jヽ. r‐ 、    최소한
        ヘ       /  /   i
       /ト、 /ゝ   /-/   .!    하루 마다.
     / ∧ / /1 \ ヾ   /
      i ! i! i :| /ヽ   r一’    스킬 레벨 업 판정은
      レォ、l!/ヽ.! !/   }
       { {  "     ノ    해보자.
       ゝ入       ,:' \
        {_ゝ--f ´  ノ    크리가 너무 안 떠서 스킬 업이 안 된다
              ̄ ̄

576 이름 없음 (32841E+60)

2016-03-21 (모두 수고..) 10:47:09

메인 시나리오 같은 걸 정해서 결과로 업 같은 거?

577 이름 없음 (32841E+60)

2016-03-21 (모두 수고..) 10:47:44

그것도 좋겠네.

다갓이 힘을 좀 빌려주면 좋은 텐데.......

578 현탐◆86NioZTehA (70143E+61)

2016-03-21 (모두 수고..) 10:47:56



         / ̄`ヽ
      /       i    마침 스킬도 4개로 늘었으니까
    __{   ┃┃!
    /   !       ヽ    랜덤 상승로 하면
    ̄ヽ._〉、_(_)_)_)ノ
      |      ヽ__    밸런스는 맞겠지.
      |{  i   、_ノ
      ゞ=’_   .ノ
           ̄´

579 이름 없음 (30041E+59)

2016-03-21 (모두 수고..) 10:48:09

애당초 지금 여신의 신랑이 목적인데 어느 세월에 될 련지...

580 이름 없음 (65376E+59)

2016-03-21 (모두 수고..) 10:48:58

스킬이라면 시나리오 끝나고나서 사용한 기술 중에 가장 잘나온 걸 다이스로 굴려보면?

581 현탐◆86NioZTehA (70143E+61)

2016-03-21 (모두 수고..) 10:51:39



        / ̄ `ヽ
        ./      ヽ
.        .′      i
       i           }
       |        jヽ. r‐ 、
        ヘ       /  /   i    >>580 그렇네
       /ト、 /ゝ   /-/   .!
     / ∧ / /1 \ ヾ   /    하지만 전투가 있으면
      i ! i! i :| /ヽ   r一’
      レォ、l!/ヽ.! !/   }    전투계 스킬은 대부분 한번 여러번 쓰고
       { {  "     ノ
       ゝ入       ,:' \    재정비나 매혹의 미성은 쓸지 않 쓸지 모르니까
        {_ゝ--f ´  ノ
              ̄ ̄    공평하게 랜덤 상승으로가자.

582 현탐◆86NioZTehA (70143E+61)

2016-03-21 (모두 수고..) 10:52:42



       ./ ̄`ヽ
      i      、
       j┃┃   }    좋아, 그래서?
     .イ      仆、
    i⌒メ(_(_(_)_.ノ ハ    오늘 성장할 스킬은?
   ゝ  ..ィ´ ̄´  {  .i
.     ` ̄!     ヾ`V
        _|   i   }
     (   、‘ー:く
       ̄(__ ノ


0. 이아, 이아 크툴루 파탄
1. 오늘은 스킬의 랭크 업 없음
2. 재정비의 랭크 업
3. 재정비의 랭크 업
4. 매혹의 미성의 랭크 업
5. 매혹의 미성의 랭크 업
6. 카리스마(진)의 랭크 업
7. 카리스마(진)의 랭크 업
8. 용의 무예의 랭크 업
9. 용의 무예의 랭크 업

↓ 앵커 다이스 직하

583 이름 없음 (34168E+63)

2016-03-21 (모두 수고..) 10:52:51

<dice min=0 max=9> = 9

584 이름 없음 (34168E+63)

2016-03-21 (모두 수고..) 10:53:03

호옹이?

585 이름 없음 (30041E+59)

2016-03-21 (모두 수고..) 10:53:13

<dice min=0 max=9> = 0

586 이름 없음 (30041E+59)

2016-03-21 (모두 수고..) 10:53:22

587 이름 없음 (34168E+63)

2016-03-21 (모두 수고..) 10:53:39

꺅 ㅈㅅ함다 ㅠㅠ

588 이름 없음 (67774E+62)

2016-03-21 (모두 수고..) 10:53:54

<dice min=0 max=9> = 6

589 이름 없음 (34168E+63)

2016-03-21 (모두 수고..) 10:54:02

왜 크리를 막아서니 ㅠㅠ

590 이름 없음 (67774E+62)

2016-03-21 (모두 수고..) 10:54:04

0이...아쉽군.

591 이름 없음 (32841E+60)

2016-03-21 (모두 수고..) 10:54:24

그래도 높은 값이 나온 것에 감사.

592 현탐◆86NioZTehA (70143E+61)

2016-03-21 (모두 수고..) 10:56:08



                    /                     }_
                                       /: : : .
                    /                     /: : : : : :\
                 /                  / : : : ヽ : : : : ヽ
                ′                ィ : : : : : : : : ', : : : : : .
                    i           __,,.. ィ:〔 : : : : : : i: : : : : :', : : : : : :
                {      __ -= ニニ./!: : : : : : : : :.:|: : : : : : !: : : : : :
                ゝ--=≦ニ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 :
           _    ノヽ  ./ニニニニニニニ/: : : : ト. : : : : : : : :.:| : : : : : | : : : : : :
         {/ハ  j//} /ニニニ ==---.ィ: : : : : :.:.| ヘ : : : : : : : | : : : : : | : : : : : :
           .∨/∨//jン:`7: /: : : : : :/  ',: : :i : : : |彡ヘ: : : : : : :! : : : : :.| : : : : : :
          ∨/V/ハ: :,,ィ=ミx: :/: : /`ヽ. ',: : ', : : :!'´ ̄ヽト.: : : ; : : : : : :! : : : : : :
            ∨/V/}//-ヘ//V|: :/≧x彡ヘ: : ',: : : . , -- \/ : : : : : ; : : : : : : :
              ∨ハ/|///{ .ゞ.くj:/ニニニ}} .ヘ: :',: : :',,ィff示笏≧: : : : :/ : : : : : : :
           ,. :マ.Ⅵ///∨//ミx ニニ.リ   ヘ{\: :', 匁zツj/ : : : /: :i : : : : : :    그 여자 한테
          /: : ::ヾ: {//,イ/,久-≦ニ彡 j     ヾ!  /: :/!: : :/: : :| : : : : : :
     __ -=彡: :/: : :\/{/////乂__   ノ         /:/  ; : / |: : :{ : : : : : :    얻어 터진 게 분해.
 --== : : : : : : :./: : :/: : :\////////≧=- 、_     /イ   /: /__.ヘ: : | : : : : : :
      ̄ ̄ /: : :/ : : : : : : :\///////////\ w )    ___./:イニハ: ',: :{: : : : : :
        ./: : :/: : : : : : :___ : : :〉ニ=== --- 彡y'z´≦ニニ /イニニニハ: !_ノ乂_    분명히 내가 더 강했는데…….
       /: : :/: : : : : -=fニ!ミx}三ニニ= -彡イ { {ニニニニニニニニ 」八{≦ニニ
       ,: : : : :,.. ≦ニニ|ニ|ニムニ=> ´ /ニ! |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 ヽニ    젠장, 하루라도 더 연습해서
    ,..ィ f| |ニニ(O)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 : /∧ニ
   /ニニ| |ニニ 中ニニ.|ニ.:      /ニニ彡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Ⅵ    강해져 주마.
 /ニニニ| |ニニ }{ 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ニニニニ| |ニニ乂从乂.イ       ./-= ≦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イ: /∨    그리고 언젠가 복수다.
 ニニニニ{ {ニニニニ/     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彡.: /  ∨
 ニニニニ', ',ニニニ/     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ー― ´     ∨

【스킬3: 용의 무예가 랭크 D가 되었습니다】

【용의 무예로 상승하는 무력은 총 +4가 됩니다】

593 현탐◆86NioZTehA (70143E+61)

2016-03-21 (모두 수고..) 10:58:13



                 -──-
           /       \
           ′
           |               |    흠, 지금이라면 가츠랑도 싸울 수 있겠다.
           | >     <     |
         _( ""(_人_人_)""  .イ    잘 됐네, 가츠랑 훈련 할 수 있어서.
        {             _}、
         ̄/          V⌒    물론 승률은 35% 이하를 밑돌지만.
            {            }

594 이름 없음 (32841E+60)

2016-03-21 (모두 수고..) 10:58:53

하지만 크리가 터진다면!

595 이름 없음 (67774E+62)

2016-03-21 (모두 수고..) 10:59:26

크리가 필요하다 이어장도! 강력한 크리가!

596 이름 없음 (32841E+60)

2016-03-21 (모두 수고..) 11:04:11

강려크한 크리!

<dice min=0 max=9> = 7

597 이름 없음 (67774E+62)

2016-03-21 (모두 수고..) 11:04:58

생각해보니 여기는 0소원을 빌어도 절대0이 안뜰거같다.

598 이름 없음 (65376E+59)

2016-03-21 (모두 수고..) 11:06:24

>>597 긍가?
<dice min=0 max=9> = 7 0이면 엑스칼리버 이벤트

599 이름 없음 (32841E+60)

2016-03-21 (모두 수고..) 11:06:38

>>597
그렇게. 한 번 빌어볼까.

크리면 무력이 상승 <dice min=0 max=9> = 5

600 이름 없음 (65376E+59)

2016-03-21 (모두 수고..) 11:07:08

.....10면체는 높네
가장 중요한건 100 면체인데

601 이름 없음 (30041E+59)

2016-03-21 (모두 수고..) 11:08:01

크리면 무력 상승
<dice min=0 max=9> = 2

602 이름 없음 (34168E+63)

2016-03-21 (모두 수고..) 11:08:12

??? 이어장에서 가장 충격과 공포를 만들어낸 다이스가 10면체인데 무슨 그런 섭하신 말씀을

603 이름 없음 (67774E+62)

2016-03-21 (모두 수고..) 11:09:15

이어장 10면체로 모든걸 이루어내는 무시무시한 곳이지요

604 이름 없음 (34168E+63)

2016-03-21 (모두 수고..) 11:09:27

그리고 여기에서 연습 다이스 굴리면 어김없이 펌블이 뜬다는 징크스도 있어요

605 이름 없음 (67774E+62)

2016-03-21 (모두 수고..) 11:13:25

>>604 더 무서운건 연습다이스는 0이잘나옴

606 이름 없음 (32841E+60)

2016-03-21 (모두 수고..) 11:15:15

기를 모아야 하나.

607 이름 없음 (32841E+60)

2016-03-21 (모두 수고..) 11:19:44

12시부터 시작이지?

608 이름 없음 (67774E+62)

2016-03-21 (모두 수고..) 11:21:58

12시에 시작한다 햇으니 그때하려나.

609 이름 없음 (67774E+62)

2016-03-21 (모두 수고..) 11:22:24

기왕 내가 발언자니까 나도 한번 굴려는 봐야겠네.

0이면 키소의 무력상승 기회가!
<dice min=0 max=9> = 0

610 이름 없음 (67774E+62)

2016-03-21 (모두 수고..) 11:22:48

해...해주는건 어장주맘이니까?

611 이름 없음 (34168E+63)

2016-03-21 (모두 수고..) 11:23:04

>>609 우소다!

612 이름 없음 (34168E+63)

2016-03-21 (모두 수고..) 11:23:46

그리고 어장주가 크리 나와서 들어준다 이런건 한마디도 안해서리...

613 이름 없음 (32841E+60)

2016-03-21 (모두 수고..) 11:24:23

>>612
그래도 기분은 좋잖아.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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