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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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9904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08275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466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88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84255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91163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014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8743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15044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4466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287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8905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56108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메모장을 MS PGothic에서 Saitamaar로 바꿨습니다. 글꼴 적응 오지게 안 되네.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5회 사용 가능하며 재굴림 1번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 채택.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C랭크까지는 단계 당 횟수 1회, C랭크에서 B랭크는 횟수 2회, B랭크에서 A랭크는 횟수 3회.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하렘왕 오라 (패시브 / B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대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중(+4)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대미지+50 추가, 방어력+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 나이트 오브 아너를 사용한 무기에 중첩 가능. 최대 횟수 1회.
[아이템] 〔아론다이트 (무기 / 유니크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명중+3, 대미지+70(70/70). 포인트를 소비해 대미지를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대미지 1이며 상한은 +70까지. +40P.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유니크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1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5회 사용 가능하며 재굴림 1번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 채택.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C랭크까지는 단계 당 횟수 1회, C랭크에서 B랭크는 횟수 2회, B랭크에서 A랭크는 횟수 3회.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하렘왕 오라 (패시브 / B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대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중(+4)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대미지+50 추가, 방어력+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 나이트 오브 아너를 사용한 무기에 중첩 가능. 최대 횟수 1회. 〔HP 증강 (패시브 / B랭크)〕: HP의 총량을 늘려주는 것. = 최대 HP 50% 증가.
[아이템] 〔아론다이트 (무기 / 유니크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명중+3, 대미지+70(70/70). 포인트를 소비해 대미지를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대미지 1이며 상한은 +70까지. +40P.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유니크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1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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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차. HP 증강은 대충 후려친 거라 만약 진짜 넣으셔도 저 효율이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5회 사용 가능하며 재굴림 1번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 채택.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C랭크까지는 단계 당 횟수 1회, C랭크에서 B랭크는 횟수 2회, B랭크에서 A랭크는 횟수 3회.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하렘왕 오라 (패시브 / B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대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중(+4)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대미지+50 추가, 방어력+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 나이트 오브 아너를 사용한 무기에 중첩 가능. 최대 횟수 1회. 〔HP 증강 (패시브 / B랭크)〕: HP의 총량을 늘려주는 것. = 최대 HP 50% 증가. 〔다재다능 (패시브 / B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에+8.
[아이템] 〔아론다이트 (무기 / 유니크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명중+3, 대미지+70(70/70). 포인트를 소비해 대미지를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대미지 1이며 상한은 +70까지. +40P.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유니크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1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메모리얼 링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이하생략.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5회 사용 가능하며 재굴림 1번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 채택.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C랭크까지는 단계 당 횟수 1회, C랭크에서 B랭크는 횟수 2회, B랭크에서 A랭크는 횟수 3회.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하렘왕 오라 (패시브 / B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대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중(+4)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대미지+50 추가, 방어력+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 나이트 오브 아너를 사용한 무기에 중첩 가능. 최대 횟수 1회. 〔HP 증강 (패시브 / B랭크)〕: HP의 총량을 늘려주는 것. = 최대 HP 50% 증가. 〔다재다능 (패시브 / B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에+8. 〔외경 (패시브 / B랭크)〕: 이 어빌리티의 강해지면 강해질수록 인간을 능가하는 초월적인 존재가 된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위대한 존재들에게 가까워진다. 전체적인 능력치 및 판정 상승. = 랭크가 올라갈수록 인간으로서의 자신을 잃어버린다.
[아이템] 〔아론다이트 (무기 / 유니크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명중+3, 대미지+70(70/70). 포인트를 소비해 대미지를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대미지 1이며 상한은 +70까지. +40P.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유니크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1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메모리얼 링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이하생략.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5회 사용 가능하며 재굴림 1번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 채택.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C랭크까지는 단계 당 횟수 1회, C랭크에서 B랭크는 횟수 2회, B랭크에서 A랭크는 횟수 3회.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하렘왕 오라 (패시브 / B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대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중(+4)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대미지+50 추가, 방어력+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 나이트 오브 아너를 사용한 무기에 중첩 가능. 최대 횟수 1회. 〔HP 증강 (패시브 / B랭크)〕: HP의 총량을 늘려주는 것. = 최대 HP 50% 증가. 〔다재다능 (패시브 / B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에+8. 〔외경 (패시브 / B랭크)〕: 이 어빌리티의 강해지면 강해질수록 인간을 능가하는 초월적인 존재가 된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위대한 존재들에게 가까워진다. 전체적인 능력치 및 판정 상승. = 랭크가 올라갈수록 인간으로서의 자신을 잃어버린다. 〔귀종의 마 (액티브 / B랭크)〕: 오니의 피와 그 마魔가 주변을 휘어 잡아야 하나 그걸 본인에게만 집중한 형태. = 자신의 공격력 상승. 어빌리티를 이용한 공격력 상승.
[아이템] 〔아론다이트 (무기 / 유니크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명중+3, 대미지+70(70/70). 포인트를 소비해 대미지를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대미지 1이며 상한은 +70까지. +40P.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유니크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1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메모리얼 링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이하생략.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하루 5회 사용 가능하며 재굴림 1번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 채택.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1회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재굴림 횟수를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C랭크까지는 단계 당 횟수 1회, C랭크에서 B랭크는 횟수 2회, B랭크에서 A랭크는 횟수 3회.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하렘왕 오라 (패시브 / B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대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중(+4)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대미지+50 추가, 방어력+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 나이트 오브 아너를 사용한 무기에 중첩 가능. 최대 횟수 1회. 〔HP 증강 (패시브 / B랭크)〕: HP의 총량을 늘려주는 것. = 최대 HP 50% 증가. 〔다재다능 (패시브 / B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에+8. 〔외경 (패시브 / B랭크)〕: 이 어빌리티의 강해지면 강해질수록 인간을 능가하는 초월적인 존재가 된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위대한 존재들에게 가까워진다. 전체적인 능력치 및 판정 상승. = 랭크가 올라갈수록 인간으로서의 자신을 잃어버린다. 〔귀종의 마 (액티브 / B랭크)〕: 오니의 피와 그 마魔가 주변을 휘어 잡아야 하나 그걸 본인에게만 집중한 형태. = 자신의 공격력 상승. 어빌리티를 이용한 공격력 상승.
[아이템] 〔아론다이트 (무기 / 유니크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명중+3, 대미지+70(70/70). 포인트를 소비해 대미지를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대미지 1이며 상한은 +70까지. +40P.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유니크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1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유니크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메모리얼 링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이하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