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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1 이름 없음 (2298078E+6)
2017-10-30 (모두 수고..) 20:3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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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 어빌리티】
『바람을 부르는 부적』
아군이 자신의 필드에 나왔을 때, '순풍'을 2T 동안 전개한다.
배틀 중, 아군이 '순풍'을 중복하여 전개할 경우, 남은 T수를 초기화하여 해제하고, 다시 전개한다.
『휘몰아치는 돌풍』
자신 필드에 '순풍'이 전개되어 있을 때,
상대의 우선도 +1 이상인 기술의 우선도를 무시한다.(「방어」등의 기술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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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샤메이마루 아야
【타입】비행/전기(2배─바위, 얼음/0.5배─강철, 격투, 벌레, 비행, 풀/0배―땅)
【특성】「텐구의눈」 … 자신의 기술의 명중율을 강화(1.3배)한다.
【기술 X 6 : 풍신일선, 용오름, 열풍, 눈보라, 순풍, 판별】
*풍신일선 … 특수/비행(전기)/130/85/단일/±0/비접촉/「바람」/「비행/전기」의 2타입에서 유효한 상성으로 데미지 계산을 한다.
*용오름 … 특수/비행/100/90/단일/±0/비접촉/「바람」/급소에 맞추기 쉽다(C+1). 자진에 '순풍'이 존재할 경우 필중한다.
체력: C+/85
공격: C-/60
방어: B-/95
특공: AA/160
특방: B-/95
속도: B+/105
(총합 : 600)
【어빌리티】
『풍신소녀』 … 「윈」이 트레이너 일 경우, 상대의 기술을 회피했을 때 '순풍'을 2T 동안 전개한다
『무쌍의 에이스』 … 「이때다!」일때 장소에 나오면, 모든 능력을 강화(1.5배)하고, 자신의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C+2)
『세대가』… 기술의 추가 효과, 어빌리티 발동율이 약간 상승한다.(각각 10%)
『풍뢰신의 풍진』 … 자신이 필드에 나온 후 2T의 종료시에, 자신 필드에 '순풍'을 2T 동안 전개한다.
『풍뢰신의 흑뢰』 … T 개시시에 자신 필드에 '순풍'이 전개되어 있을 경우, 상대의 타입 내성을 관통한다.
『풍뢰신의 흑풍』 … T 개시시에 자신 필드에 '순풍'이 전개되어 있을 경우, 상대의 「특방」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풍뢰신의 흑익』 … T 개시시에 자신 필드에 '순풍'이 전개되어 있을 경우, 중확률로 상대의 「필중」기술의 명중율을 「100」으로 한다.
『축지(진)』… 낮은 확률로 상대의 「공격기술」을 회피한다。 필중계 효과에는 발동되지 않는다.(필중화 등)
『초비강체』 … 낮은 확률로 상대의 기술을 「회피」한다.
『풍왕무쌍』 … 자신 필드에 '순풍'이 전개되었을 때, 임의의 능력치를 1랭크 올린다.
『영혼의 정』 … 낮은 확률로 한 번 받은 트레이너 어빌리티를 재차 받는다. 『혼란』『헤롱헤롱』상태가 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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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 선풍 - 환상풍미』
'샤메이마루 아야' 전용 포텐셜 1/시/선행
상대 포켓몬의 「방어」등의 기술、특성、
상대 포켓몬과 상대 트레이너의 방호 포텐셜을 무효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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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ヘ )ノソ从ノハ人弋乂ハ乂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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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ニ)`{<_ .r、 }ソソノノ:´:l : : : :', ,.イヽ: :ト- イヽ
ハハVハ、 > 、 _ l:::l ,ィ丿ノノト:、._V: : : ハl ヒ雫 }: : :ハ、: :ソ
ハ/弌ハ > 、ノ > 、)iiiiii、 =l=l=ぐ二 イ: : : lォ芯ヾ: :.ト 弋丈j: : : :ハ从!
ハ 7 `V_ト〈、>ニ 、´)|`ヾ}}}}iiii十‐十__ ' :, : ハ 弋リ `, ┗ノ: : : ハハj
ハV V,ハ` i<,) |圭圭圭≧ 、`ヾ≦≧、 ヽト:.ヽ┛ , ‐ゥ ゝ--〈:ノノ≧、
ハV . V:ハ lニj圭|圭圭圭圭.Y ヽ≦三{>、 トハソ;> .`、‐ /l'⌒ソ///≧、
ハV . V:ハ ` ‐<`ニトニ、圭ニ| l .l≦三{圭ニl辷―、 >.} {: : : ヽ//ハ.//ハヽ、
ハV V:ハ ` <_ソ<ソ .≦三圭ニj圭圭} ヽ`ヽ ハ: : : : :Y//////、/ヽ
ハV V:ハ { ( フY≦三{圭_l圭圭|、 }-~ハ、: : : : ;//.l////l./ハヽ
.ハV .V:ハ `こイ≦三{:ヽ圭圭ニlハ |::::::::{//、: : : ハ/.l////.ト,/.l::':
.ハV .V:ハ 〈,ィj_≦三{: :イヾ圭_!//ヽ::::::::V/.l: ://,ハ/////l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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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ハV .V:ハ ヾ//ー≠トミ、_ヽヽ圭ト、ヘイ::ト:::::トゝ//l//////ハ::、
ハV .V:ハ ヽ////////ゝ、///o::o::::::}///_ソ///////.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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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유즈키 유카리
【타입】악/독(2배― 땅/0.5배― 고스트, 독, 악, 풀/0배―에스퍼)
【특성】「재생력」 … 아군과 교대하여 들어갈 때, 전체 체력의 1/3만큼 회복한다.
【기술 X 8 : 속임수, 톱으로자르기, 스텔스록, 압정뿌리기, 트램펄린, 깡그리태우기, 도발, 앵콜】
*깡그리태우기 … 변화/불꽃/─/─/자진/±0/비접촉/자진의 설치물을 해제한다.
*톱으로자르기 … 악/물리/-/90/상대/±0/접촉/상대의 체력을 절반으로 한다.
*트램펄린 … 변화/노말/-/-/상대 필드/±0/비접촉/대지설치기술. 상대가 필드에 나왔을 때, 상대를 강제교대시킨다. 한 번 이 효과가 발생하면 해제된다.
체력 B/100
공격 E/10
방어 A+/130
특공 E/10
특방 A+/130
속도 B/100
(총합 : 480)
【어빌리티】
『영웅찬가:갑』 … 장소를 떠날 때, 『에이스』가 최초로 내보내는 기술의 위력을 2배로 한다.
『자색유격대의 장갑』 … 자신이 공격을 행하지 않을 떄, 상대로부터 받는 데미지를 경감(0.67배)한다.
『자색유격대의 참호』 … 자신이 공격을 하지 않을 때, 상대의 능력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자색유격대의 철수』 … 자신이 장소에 나온 후 2T 종료시에, 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지격방어』 … 「땅」 타입의 기술로 받는 데미지를 완화(0.6배)한다。
『초독강체』 … 상대의 「접촉기술」을 받았을 때、상대를 「독」상태로 한다。
『날뛰는 격풍』 … '순풍'이 전개되어 있을 때, 전능력치를 강화(1.1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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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RATION - A · C ·.E(Attack · Crash · Exterminate)』
'유즈키 유카리' 전용 포텐셜
필드를 떠날 때, 아군의 『에이스』를 발동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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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마토이 류코
【타입】고스트/격투(2배―비행, 에스퍼, 페어리, 고스트/0.5배―바위, 독/0.25배―벌레/0배―노말, 격투)
【특성】「스나이퍼」 … 자신의 공격이 상대의 급소에 맞았을때, 주는 데미지가 상승(2배 ->3배)가 된다.
【기술 X 8: 그림자의칼, 섀도펀치, 대차륜자르기, 두번자르기, 인파이트, 제비베기, 다크러시, 용의춤】
*그림자의칼 … 고스트/물리/100/100/상대/±0/접촉/급소에 맞을 확률이 높다(C+1)
*대차륜자르기 … 고스트/물리/100/85/상대/-3/접촉/상대의 「방어」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두번자르기 … 고스트/물리/40/90/상대/±0/접촉/2회 공격한다.
*제비베기 … 격투/물리/60/-/상대/±0/접촉/「필중」
*다크러시 … 악/물리/120/100/상대/±0/접촉/명중 시 「방/특방 -1」
체력 B-/95
공격 AA/150
방어 C-/60
특공 E-/10
특방 C-/60
속도 B+/105
(총합: 480)
【어빌리티】
『헌터킬러』…『에이스』를 대상으로 하는 포텐셜의 효과가 『영걸살인』에게도 적용된다.
『영걸살인:병』…『에이스』에게 주는 피해를 강화(1.33배)한다。『에이스』의 「속/회피」상승(강화)을 무시한다.
『혁명소녀의 쌍교』 … 자신의 C가 「+4」일 때, 자신의 공격기술이 반드시 급소에 맞는다.
『혁명소녀의 살의』 … 상대가 『에이스』일 때, 자신의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C+2)
『혁명소녀의 기합』 … 1/시/선행/상대가 『에이스』이고, 자신의 체력이 1/2이상일 경우, 상대의 공격을 반드시 참는다.
『혁명소녀의 휴식』 … 상대의 『에이스』가 「빈사」가 된 것에 의해 상대가 「죽어내밀기」를 했을 경우, 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이 악물기』…드물게 상대의 공격을 이를 악물어 참는다. 체력이 많을 수록 발동하지 않는다. 이 효과는 몸을 지키는 어빌리티로 취급된다.
『격산타우』… 1/시/선행 자신의 「격투」 기술이 상대의 몸을 지키는 기술을 관통한다.
『신풍의 검』 … 「순풍」이 전개되어 있을 때, 자신의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C+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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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역선언 - KILL · LA · KILL』
'마토이 류코' 전용 어빌리티.
상대 필드에 『에이스』가 나왔을 때, 아군과 교대하여 나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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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2 이름 없음 (2298078E+6)
2017-10-30 (모두 수고..) 20:3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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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이츠카 코토리
【타입】불꽃/땅(4배―물/2배―땅/0.5배―강철, 독, 벌레, 불꽃, 페어리/0배―전기)
【특성】「선전포고」 … 필드에 나온 턴, 상대를 「도발」상태로 한다.
【기술 X 8: V제너레이트, 블래스트번, 니트로턴, 단애의칼, 그라운드캐논, 암석포, 와일드캐논, 도깨비불】
*니트로턴 ― 불꽃/특수/70/100/상대/±0/비접촉/「유턴」
*그라운드캐논 ― 땅/특수/150/100/상대/±0/비접촉/사용 후 다음 턴 움직일 수 없다.
*와일드캐논― 바위/특수/150/100/상대/±0/비접촉/사용 후 다음 턴 움직일 수 없다.
체력 C+/80
공격 AA/150
방어 E/10
특공 AA/150
특방 E/10
민첩 C/80
(총합: 480)
【어빌리티】
『특공대장』…「선발」로서 장소에 나오면 1T간 「공/특공」이 2배가 된다.
『화염기의 발진』 … 2/시/자동/자신의 『특공대장』이 「죽어내밀기」로도 발동한다.
『화염기의 가속』 … 자신의 『특공대장』이 발동한 턴, 상대의 「속도」의 상승(강화)를 무시하고, 「속도」를 강화(1.5배)한다.
『화염기의 철퇴』 … 자신의 『특공대장』이 발동한 턴의 종료시, 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개막필중사격』… 장소에 나온 턴, 위력 120이상의 기술이 필중한다.
『이 악물기』…드물게 상대의 공격을 이를 악물어 참는다. 체력이 많을 수록 발동하지 않는다. 이 효과는 몸을 지키는 어빌리티로 취급된다.
『날뛰는 격풍』 … '순풍'이 전개되어 있을 때, 전능력치를 강화(1.1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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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쫓아서 불태우는 지룡의 포효』
'이츠카 코토리' 전용 어빌리티. 1/시/선행
자신의 기술이 상대를 「추격」하여, 상대의 방어적 특성, 방호 어빌리티를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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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에어로 샤크
【타입】물/강철(2배 ― 전기, 땅, 격투/0.5배―벌레, 드래곤, 페어리, 비행, 노말, 에스퍼, 바위, 물/0.25배―강철, 얼음/0배―독)
【특성】「부유」 … 「땅」 타입 기술에 맞지 않는다.
【기술 x 8 : 하이드로펌프, 떠내려보내기, 해수, 잠수, 러스터캐논, 프리즈드라이, 날개쉬기, 씻어흘리기】
*떠내려보내기 … 특수/물/50/-/상대/-7/비접촉/「필중」. 상대를 강제로 교대시킨다.
*해수 … 특수/물/70/100/상대/±0/비접촉/「전기」 타입에게도 효과가 굉장해진다.
*잠수 … 특수/물/70/100/상대/비접촉/「유턴」 기술.
*씻어흘리기 … 변화/물/-/-/자신 필드/±0/비접촉/자신 필드의 장애물을 제거한다.
체력 B-/90
공격 E-/10
방어 B+/105
특공 A-/110
특방 A-/110
속도 C/75
(합계 : 500)
【어빌리티】
『인챈터』…장소를 떠나 아군과 「임의교체」했을 때, 장소에 나온 아군의 임의의 능력을 상승시킨다。
『항공상어의 방벽』… 자신 필드에 '순풍'이 존재할 경우, 상대의 공격 기술에 의해 받는 데미지를 경감(0.75배)한다.
『항공상어의 착륙』… 자신 필드에 '순풍'이 존재할 경우, 공격을 받았을 때(무효화했을 때) 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항공상어의 어뢰』… 자신 필드에 '순풍'이 전개된 상태에서 필드를 벗어날 경우, 상대에게 전체 체력의 1/4만큼의 데미지를 준다. 이 효과로는 빈사로 할 수 없다.
『초수강체』… 낮은 확률로 상대의 「접촉기술」을 회피하고、상대의 타입을 「물」로 한다。
『전투속행』… 낮은 확률로 상대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자신의 행동 종료 후로 미룬다. 이 효과는 몸을 지키는 어빌리티로 취급되지 않는다.
『날뛰는 격풍』 … '순풍'이 전개되어 있을 때, 전능력치를 강화(1.1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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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콤보 - 아쿠아제트』
'에어로 샤크' 전용 어빌리티. 1/시/선행
자신이 내보내는 기술이 상대의 가장 높은(낮은) 종족값을 「특공(특방)」으로 하여 데미지 계산을 실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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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호리 유코
【타입】에스퍼/페어리(2배 ― 고스트, 독, 강철/0.5배―에스퍼/0.25배―격투/0배―드래곤)
【특성】「매직미러」 … 상대의 「변화」기술을 반사한다
【기술 X 10: 사이코프레스, 자연의분노, 히트스탬프, 코스믹파워, 희망사항, 바톤터치, 리플렉터, 빛의장막, 봉인, 방어】
*사이코프레스 …물리/에스퍼/120/100/상대/±0/접촉/자신과 상대의 「방어」로 데미지 계산을 실행한다.
*히트스탬프 … 물리/불꽃/120/100/상대/±0/접촉/자신과 상대의 「방어」로 데미지 계산을 실행한다.
*봉인 … 변화/에스퍼/-/-/단일/±0/비접촉/이 기술을 사용한 경우、그 상대의 기술을 전부 공개한다.
공개한 기술 중에서 1개를 선택해、봉인한다. 이 효과는 교환해도 영구적으로 지속.
「봉인」 상태는 기본적으로、1체당 「1개의 기술」까지.
체력 B-/90
공격 E-/10
방어 AA-/140
특공 E-/10
특방 B+/105
속도 B-/95
(합계 : 450)
【어빌리티】
『포인트 가드』 … 자신이 임의교대로 인해 장소에 나왔을 때, 자신의 임의의 능력을 상승시킨다。
『염동소녀의 수호』 … 자신의 「특성: 매직미러」가 발동했을 때, 변화기술에 의한 추가행동을 얻는다.
『염동소녀의 열혈』 … 자신의 「특성: 매직미러」가 발동했을 때, 임의의 능력치를 크게 올린다.
『염동소녀의 기세』 … 자신의 능력치가 2랭크 이상 동시에 상승했을 때, 자신의 능력치를 랜덤하게 1랭크 올린다.
『련기수속』…공격이 명중했을 때, 중간 확률로 임의의 능력을 상승시킨다。
『복마의 법』… 1/시/선행/「빛의장막」, 「리플렉터」를 동시에 내보낸다。
『날뛰는 격풍』 … '순풍'이 전개되어 있을 때, 전능력치를 강화(1.1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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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킥 스포트라이트-!』
'호리 유코' 전용 어빌리티.
자신의 「특성 : 매직미러」가 발동했을 때, 상대를 3T 동안 「앵콜」 상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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