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1462685> 포벤트 시작! 카운트 다운 개시한 참치 어장 포켓몬 잡담소 16판 :: 1001

LiVERTY◆VYJqzu6hsI

2016-12-11 22:24:35 - 2016-12-13 00:57:36

0 LiVERTY◆VYJqzu6hsI (04869E+59)

2016-12-11 (내일 월요일) 22:2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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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3 거유신◆wwv3bAdL/I (15281E+66)

2016-12-12 (모두 수고..) 10:31:47


『프레셔』 … 장소에 나왔을 때, 상대의 「스피드」를 낮춘다.
『도주』 … 반드시 아군과 교대 할 수있다. 「추격」 효과를받지 않는다.
『단순』 … 자신의 능력이 변화했을 때, 같은 능력을 ± 1한다. (특성에 따른 변화량을 ± 1)
『싱크로』 … 자신이 상태 이상이되었을 때 「화상」 「독」 「마비」등을 상대에게도 옮긴다.
         (원작과의 차이점 : 상대의 기술 일 필요는 없다)
『타오르는불꽃』 … 「불꽃」기술을 받으면 흡수하여 「특공」이 오른다.
『불면』 … 상대의 기술에 의해 「잠」상태가 되지 않는다.
『틈새포착』 … 자신의 「변화 기술」가 상대의 「방어」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발광』 … 상대의 「명중」을 저하(0.9 배)시킨다.
『악취』 … 대치하는 상대의 회피를 저하시킨다.
『모래날림』 … 날씨가 「모래폭풍」일 때 회피율이 강화된다.
『눈 숨기』 … 날씨가 「싸라기눈」일 때 회피율 1.25 배.
『선파워』 … 날씨가 「맑음」일 때 「특공」이 강화(1.5 배)된다.
『모래의힘』 … 날씨가 「모래 폭풍」일 때 「공격」이 강화(1.5 배)된다.
『긴장감』 … 전투 중에 상대는 소비 소지품을 사용할 수 없게된다.
『픽업』 … 이동 중에 랜덤으로 아이템을 줍는다. 전투 중에 랜덤으로 소비한 아이템을 줍는다
『일루전』 … 필드에 나갈 때, 아군 포켓몬으로 둔갑한다. ※ 대상은 임의로 지정할 수있다.
『천진』 … 상대의 방/특방/회피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정신력』 … 모든 효과에 기가 죽지 않는다. (※ 기술의 효과뿐만 아니라 포텐셜로도 기죽지 않음)
『옹골찬턱』 … 체력 가득일 때 반드시 참는다. 「물기」등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 (1.5 배)한다. ( "옹골참"효과 추가)
『단단한발톱』 … 기술이 급소에 맞기 쉬워진다.(C + 1) 자신의 직접 기술의 위력을 강화(1.3배)한다. (C 상승 추가)
『통찰』 … 대치하고있는 상대의 「기술」의 데이터를 분석한다. (분석을 상대의 소지품 → 기술에)
『철주먹』 … 「주먹」등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 (1.5 배)한다. (강화 1.2 배 → 1.5 배)
『자력』 … 상대의 「강철」포켓몬이 교대 할 수 없게된다. 「강철」 포켓몬 대해 「전기」 기술이 필중한다. (전기 기술 필중 추가)
『슬로우스타트』 … 필드에 나와서 5T 경과했을 때, 전체 능력치가 크게 오른다. (5T 사이 공 / 속 절반의 디메리트 특성은 없어졌다)
『클리어바디』 … 상대의 능력 감소(저하)를 무효화한다. (능력 저하도 대상)
『방탄』 … 「폭탄」 「볼」등의 기술을 무효화한다. 「자폭」 「대폭발」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자폭, 대폭발 데미지 반감 추가)
『부자유친』 … 2회 공격한다. 두 번째 공격에서는 데미지를 저하(0.25배)한다(※ 추가 공격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2 회에서 포텐셜 발동 타이밍이다.)
『부유』 … 공중에 뜬다. 설치 기술의 효과를 무시한다. (설치 무시 추가)
『둔감』 … 「혼란」 「도발」상태가되지 않는다. (도발 무효 추가)
『마이페이스』 … 「혼란」 「도발」상태가되지 않는다. (도발 무효 추가)
『하드 록』.. 상대의 기술이 「효과가 굉장한」일 때, 상대 기술의 위력을 완화 (0.67 배)한다. (완화 0.75 배 → 0.67 배)
『필터』 … 상대의 기술이 「효과가 굉장한」일 때, 상대 기술의 위력을 완화 (0.67 배)한다. (완화 0.75 배 → 0.67 배)
『메가런처』 … 「폭탄」 「구슬」등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 (1.5 배)한다. (원작 효과 + 방탄으로 막는 기술의 위력도 강화)
『흡반』 … 「강제 교대」효과 「강제 교대」를 발생시키는 기술을 무효화한다. ( 강제 교대 기술 자체도 무효화하도록)
『천하장사』 … 자신의「공」의 종족 값을 「AA +」'로한다. (종족 값 2 배에서 종족 값 고정으로 변경)
『퍼 코트』 … 자신의 「방」의 종족 값을 「AA +」로한다. (물리 데미지 반감에서 종족 값 고정으로 변경)
『포자』 … 접촉 기술을 받았을 때 저확률에서 무작위로 「독/마비/수면」 상태로 한다. (각 10 % → 30 %로 임의로 변경)
『투쟁심』 … 자신과 같은 타입의 상대에게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강화 (1.5 배)한다. (성별에서 타입으로 변경)
『질풍날개』 … 자신의 「비행」 타입 기술의 우선도를 +1한다. (원래 기술의 우선 순위에 관계없이 적용되도록 변경)
『부풀린가슴』 … 자신의 「방」이 내려 가지 않는다. 상대의 「공」의 상승 (강화)을 무시한다. ( 「공」상승 강화 무시 추가)
『괴력집게』 … 자신의「공」이 내려 가지 않는다. 상대의 「방」의 상승 (강화)을 무시한다. ( 「방」상승 강화 무시 추가)
『매지션』 … 자신의 공격 명중시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한다. (파괴 효과 추가)
『페어리오라』 … 필드에 있는 모든 포켓몬의 「페어리」기술의 위력을 강화 (1.5 배)한다. (강화 1.3 배 → 1.5 배)
『다크오라』 … 필드에있는 모든 포켓몬의 「악」 기술의 위력을 강화 (1.5 배)한다. (강화 1.3 배 → 1.5 배)
『하얀연기』 … 상대의 능력 감소을받지 않는다. 자신의 「회피」를 강화 (1.1 배)한다. (능력 저하도 주제에. 회피 상승 추가)
『나쁜 손버릇』 … 상대의 공격 기술을 받으면 상대의 소지품을 파괴 (약탈)한다. (직접 기술에 한정되지 않는다. 파괴 효과 추가)
『오기』 … 상대에 의해 자신의 능력이 감소(저하)했을 때, 자신의 「공」이 크게 오른다. (능력 저하도 발동 조건에 추가)
『갈지자걸음』 … 「혼란」상태 일 때 자신의 「회피」를 2 배로한다. (회피가 2 배 강화)
『저주받은바디』 … 직접 기술을 받으면 중확률에서 상대를 「사슬묶기」상태로 만든다. (접촉 기술 제한됩니다 확률이 30 % → 50 %로)
『마그마의무장』 … 「얼음」 「동면」상태가되지 않는다. 상대의 기술이 급소에 맞지 않게된다. ( 동면무효 & 급소 무효 추가)
『자기과신』 … 상대를 쓰러뜨렸을 때, 자신의 「공」이 크게 오른다. ( 「공」1 단계 상승 → 2 단계 상승)
『탈피』 … T 종료시 저확률로 상태 이상을 치료한다. 아군 반드시 교체 할 수있다. (허물 효과를 추가)
『헤비 메탈』 … 자신의 타입에 「강철」을 추가한다. 자신의 「방」의 종족 값을 「AA+」로한다. (무게 2 배 → 실질적으로 원작과는 동명의 다른 특성)
『라이트 메탈』 … 자신의 타입에 「강철」을 추가한다. 자신의 「속도」종족 값을 「AA+」로한다. (무게 반감 → 실질적으로 원작과는 동명의 다른 특성)
『멀티 스케일』 … 급소 무효. 체력 가득일시, 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급소 무효 추가)
『수의 베일』 … 필드에 나왔을 때 「아쿠아링」 상태가 된다. 「화상」 상태가 되지 않는다. (아쿠아링 상태 추가)
『꿀 모으기』 … 필드에 나왔을 때, 상대의 「회피」가 크게 내려간다. (실질적으로 원작과는 동명의 다른 특성)
『비스트 부스트』 … 상대를 쓰러뜨렸을 때, 자신의 가장 높은 능력이 크게 오른다. (1 단계 상승 → 2 단계 상승 "수화"선수 만이 가지는 특성)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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